'눈물의 여왕'도 흥행? 김수현 "자신 있다"

입력 2024-03-07 11:52   수정 2024-03-07 11:53



'눈물의 여왕' 김수현이 작품의 흥행에 자신감을 내비쳤다.

김수현은 7일 서울시 구로구 한 호텔에서 진행된 tvN 새 주말드라마 '눈물의 여왕' 제작발표회에서 "항상 시청자들의 마음을 쥐락펴락해 왔는데, 이번에도 자신 있냐"는 질문에 "네, 최선을 다했다"고 답해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렸다.

'눈물의 여왕'은 퀸즈 그룹 재벌 3세이자 백화점의 여왕 홍해인(김지원 분)과 용두리 이장 아들이자 슈퍼마켓 왕자 백현우(김수현 분), 3년 차 부부의 아찔한 위기와 기적처럼 다시 시작되는 사랑 이야기를 담은 드라마다. '로코킹', '로코퀸'이라는 별명이 있을 만큼 로맨틱 코미디 장르와 탁월한 합을 자랑해온 김수현, 김지원이 3년 차 부부로 호흡을 맞추며 환상의 시너지를 발휘할 예정이다.

'넝쿨째 굴러온 당신', '별에서 온 그대', '프로듀사', '사랑의 불시착' 등 내놓는 작품마다 흥행시킨 박지은 작가와 '불가살'로 감각적인 연출을 보여준 장영우 감독, '빈센조', '작은아씨들'로 탁월한 영상미를 인정받은 김희원 감독이 의기투합했다. 특히 김수현은 박지은 작가와 2013년 '별에서 온 그대', 2015년 '프로듀사'에 이어 '눈물의 여왕'으로 세 번째로 다시 만났다는 점에서 더욱 화제가 됐다. '사랑의 불시착'으로 역대 tvN 드라마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박지은 작가가 김수현과 함께 새 역사를 다시 쓸지에도 이목이 쏠리고 있다.

김수현이 연기할 백현우는 서울대 법대에 로스쿨 출신 변호사다. 스마트한 두뇌에 본투비 재벌보다 더 재벌스러운 비주얼을 갖췄고, 퀸즈그룹 상속녀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서로 사랑해 결혼했다. 하지만 결혼 생활 3년 만에 이혼을 꿈꾸는 인물.

김수현은 "3년 만에 선보이는 작품인데, 박지은 작가님의 좋은 작품을 만났다"며 "1년 동안 열심히 촬영해서 좋은 작품이 나올 거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백현우에 대해 "시골의 슈퍼집 아들로 태어나 퀸즈그룹의 딸을 만나 열심히 연애하고 결혼하게 된다"며 "하지만 처가살이로 이혼을 결심하게 되고, 이후 다시 사랑꾼으로 돌아오는데, 어떻게 돌아오는지를 많이 궁금해해 달라"고 당부해 호기심을 자극했다.

한편 '눈물의 여왕'은 오는 9일 밤 9시 10분 첫 방송 된다.

김소연 한경닷컴 기자 sue123@hankyung.com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